컴파일 한국판 6호에 수록되었던 게임으로 당시에 꽤나 인기있었던 게임입니다.
 연애 시뮬요소를 통해서 스텟을 올림과 친밀도 상승, 각종 미니게임 및 캐릭터 일러스트도 상당히 귀엽게 나왔죠.
 좀 쉽게 하려고 공략이 있나 둘러봤는데 없길래 그냥 직접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파일을 뜯거나 치트로 인한 수치조작 없이 옛날의 기억과 세로 노가다를 통해서 작성했습니다.

1. 아르르

 프롤로그를 통해서 우선 서로 친구가 된 아르르입니다. 주요 내용은 같이 카레를 만드는 것이며 총 4가지 재료 중 하나라도 실패할 경우 엔딩을 볼 수 없습니다. 무술대회 우승때문에 힘이 260대를 넘겨야 하며 머리도 어느정도 있어야 기본 호감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능력치의 경우 실패와 성공할때의 능력치를 통해서 유추를 했으며 안전하게 1~2정도는 더 올리시는게 좋습니다.
 6월 채소재배의 경우 실패하면 약 1달정도는 계속 시도하게 됩니다. 
 10월 카방클을 놓쳐서 동굴을 발견하고 그 담에 무술대회를 우승하려면 수영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무술대회 루루의 힘은 250이지만 약 280이 넘지 않을 경우 루루가 선제공격을 하기 때문에 251의 수치로는 우승할 수 없습니다.

2. 루루

 폭포에 가면 만날 수 있고 친구가 되려면 힘과 이야기 스텟이 필요합니다. 수련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힘이 필요합니다.
 8월 도끼 이벤트 시 도끼를 가지고 올라오는 개수에 따른 호감도 차이는 확인하지는 못했으나 일단 60 이하여도 대화 상 싫어하진 않는듯 합니다.
 중간에 운동회 2번이 있는데 친구일때와 아닐때의 대화가 다르며 2승, 1승1패, 2패에 따른 대화 역시 다릅니다. 미니게임이기 때문에 못이겨도 상관은 없으나 이겨줍시다. 힘의 수치에 따라서 한번에 이동하는 거리가 달라지게 됩니다. 대략적인 추측으로 20~50정도 및 70~90정도 해서 총 3단계가 있습니다. 체감상 마우스를 좌우로 하는것보다는 시계방향으로 하는것이 더 잘 가며 하피가 다시 뒤도는 순간부터 마우스를 돌리면 시작전에 2칸정도 더 갈 수 있습니다.
 다른 이벤트를 보지 않고 마지막 아울베어 제압 이벤트만 보면 호감도가 최대로 올라가지 않습니다.

3. 스케토우다라

 호수에 가면 만날 수 있고 이야기 스텟을 약간 올리면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세리리를 짝사랑 하고 있으며 고백을 못하고 다른 화제로 돌리는 내용을 자주 보시게 됩니다.
 제일 먼저 호감도를 올릴 수 있으며 난이도도 높지 않습니다. 목걸이와 꽃밭 이벤트는 꼭 봐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름축제 시 얼마나 빠르게 맞추느냐에 따라 전갈맨의 상품이 달라지고 성공유무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지는것은 확인을 못했지만 되도록 맞추는게 좋습니다.
 필연적으로 윗치와 아울베어의 이벤트 사이에 끼어 있으므로 스케토의 엔딩을 보시려면 저 둘의 이벤트를 패스해야 하고 저 둘의 엔딩을 보시려면 호수에는 되도록 안가는게 좋습니다. 

4. 윗치

 공부를 하면 만날 수 있고 머리와 약간의 이야기 스텟이 있으면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주로 연구와 실험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빗자루 수집때문에 가장 요구치가 높아 보이지만 반드시 다 모아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7월 약을 만들기 위해서는 세죠와의 만남이 필요하며 12월 메테오 연구에 대해 들을 때에는 뒷골목에서 미노이벤트를 봐야 합니다.

5. 드래코 캔타우로스

 댄스교실을 배우면 만날 수 있고 이후로 계속 툴툴댑니다. 이뻐지는 것에 관심이 있으며 대화 내용도 미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소녀대회 우승 스텟은 110이지만 실제로는 70정도만 맞춰도 호감도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후 댄스파타와 화장의 경우 반드시 해야 하는 이벤트는 아닙니다.

6. 아울베어

 평소엔 만날 수 없고 스케토우다라를 위해 약초를 찾다가 처음 만납니다.
 윗치와 스케토와 친구 상태여야 하며 제대로 된 약초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머리 스텟도 요구받습니다. 2월 전투를 말리기 위해서는 상냥함 스텟이 많이 필요한데 무술대회 우승을 위해서 수영을 하다보면 상냥함이 많이 깎이기에 주의를 요하는 스텟입니다.

7. 기타

 세죠의 경우 총 3번 이벤트가 있으며 반드시 봐야 하는것은 아니지만 안보고 미루다가 다른 이벤트를 못볼 수 있으므로 되도록 봐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탄엔딩의 경우 10, 11, 12, 1, 2월에 한번씩 이벤트가 있으며 편하게 2월달에 동굴을 5번 누르면 한번에 다 볼 수 있습니다. 사탄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다른 캐릭터의 호감도를 최대로 올리지 않으면 됩니다.

 여러번 세로를 하다보니 미니게임을 좀 많이 하게 됐는데 그 중 가장 재미있는 경우


 스텟은 총 5가지가 있으나 이야기 스텟의 경우 처음에 친구 조건을 위한 10 이후로는 다른곳에 사용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위의 이벤트 조건 스텟에서 이야기는 다 11로 고정인 상태였고 아울베어와의 대화에서도 이야기는 의미가 없었습니다.
 동굴 이벤트 이후에 상냥함을 유지하며 힘을 올려야 했기에 수영과 청소를 병행해야 하며 최종스텟이 거의 무술대회 직전에 맞춰졌습니다.
 모든 캐릭터의 이벤트를 봤으나 루루와 아울베어의 중재가 이루어지는 바람에 루루의 호감도가 최대까지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저 플레이 중에는 초반에 머리와 귀염성에 투자하느라 8월 도끼 가져오기에서 금도끼를 가져오지 못한걸 제외하면 나머지는 다 플레이한 상태입니다. 여러 캐릭터의 호감도가 최대일 경우 일반 대화를 많이 한 숨겨진 호감도로 엔딩이 정해지는데 빗자루를 다 가져줘서 그런지 윗치가 나왔습니다.

 한 캐릭터를 노리기에는 스텟요구치가 낮기에 무엇을 올리면 되는지 아는 경우에는 난이도가 많이 쉬워질 것입니다.
 옛날에 했을 때는 몇날며칠이 걸렸던것 같은데 다시해보니 의외로 플탐이 길지는 않고 적당한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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