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결 애니 :1152작품 / 19872화
지난 완결 애니 :1133작품 / 19643화
이번분기 감상 완결 애니 : 19작품 / 229화
지난분기 신작애니
월 : 무능한 나나,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
화 : One Room 3기, 마왕성에서 잘 자요
수 :
목 : 곰 곰 곰 베어,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 스트라이크 위치스 Road to Berlin 3기
금 : 아다치와 시마무라, 아쿠다마 드라이브
토 : 나는 100만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3기, 레일 로마네스크, 마녀의 여행, 어설트 릴리, 어쨋든 귀여워
일 : 신이 된 날, 이와카케루, 전익의 시그드리파, 주문은 토끼입니까 3기
총 19작품
간단 감상
One Room 3기(A*)
- 3분
- 간접 VR미연시 체험 그 3번째
- 약간의 항마력이 필요
- 짬내서 몰아보기에 좋다
곰 곰 곰 베어(A-)
- 용사놀이 안하는 이세계물
- 전투력 측정도 하고 생계를 위해서 몬스터를 잡는데 배틀씬이 안나와서 의야했다
- 이유없이 이세계로 왔는데 주인공이 너무 천하태평
- 동글동글하고 잔잔해서 2기는 볼 예정
나는 100만명의 목숨 위에 서 있다(B+)
- 조건부 부활가능한 이세계물
- 그대신 주인공파티 스텟이 낮아서 아주 많이 죽는다
- 무언가 크게 와닫는 느낌이 없었다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되는 성전(B*)
- 속칭 카미센
- 대립되는 두 나라간의 이야기가 나오면서 국제사회 이야기가 나오나 했는데 생각한 만큼은 안나왔다
- 여주만 보느라 딴 내용이 기억나지 않는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3기(A-)
- 제노스편
- 극적인 위기감 표현하는것은 괜찮았다
- 전작이랑 다르게 액션신도 좀 더 힘을 준것 같다
레일 로마네스크(B+)
- 3분
- 철도 게임 홍보용
- 그냥 캐릭이 귀여워서 봤다
마녀의 여행(S)
- 옴니버스면서 전체적인 스토리 라인이 있다
- 캐릭터가 한무데기로 나오지 않아 주연들에게 집중하기 좋다
- 작붕없고 기승전결 깔끔하다
마왕성에서 잘 자요(A-)
- 생각외의 치유물
- 보면서 살짝 졸림이 오는게 단점
- 개그물로도 고평가
무능한 나나(A*)
- 한번보면 중간에 끊김없이 계속 보게 된다
- 그만큼 쉬는 타임 없이 지속적으로 쪼이는 맛
스트라이크 위치스 Road to Berlin 3기(B+)
- 주인공이 너무 세서 디버프를 강하게 먹이고 시작
- 1,2기만큼 3기도 비슷하다
신들에게 주워진 남자(A-)
- 용사놀이 안하는 이세계물
- 이쪽은 마을주민1로 살 생각하고 터를 잡았다
- 클리셰 비틀기 덕분인지 편안하고 무난하다
신이 된 날(B-)
- 마에다 준 작품, 오리지널
- 1화에 야구, 나중엔 마작으로 시간때우기
- 일상파트는 재미있고 진실파트는 이상하다
아다치와 시마무라(B+)
- 백합물
- 앞부분은 일상 우정물 느낌으로도 볼 수 있다
- 작화는 괜찮은데 내용은 별로
아쿠다마 드라이브(A+)
- 오리지널
- 단간론파 풍에 일부 배틀로얄물 느낌
- 막장으로 흘러가는 전개가 있지만 무언가 납득이 된다
- 사기캐들을 불러놔도 어떻게든 잡히는 모습
어설트 릴리(B*)
- 마법소녀는 아닌 마법소녀물, 오리지널
- 약간의 백합
- 중간에 보고 접으려다가 그냥 본거라 내용은 잘 기억이 안난다
- 전형적인 1쿨전개
어쨋든 귀여워(A*)
- 하야테처럼 후속작 아닌 후속작
- 개그 및 치유물로 보면 좋다
- 내용적인건 신경 안쓰는게 좋다
이와카케루(A-)
- 클라이밍
- 눈이 즐거운 작품
전익의 시그드리파(B+)
- 비행기 액션
- 약간의 북유럽 신화 기반
- 전형적인 1쿨전개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3기(A+)
- 1기, 2기에 이어서 볼만한 3기
- 일상물 답지 않게 시간적 흐름이 매우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지난분기 신작
디지몬 어드벤처
반요 야사히메
쓰르라미 울 적에 업
주술회전
킹스레이드
총 5작품
이번분기 신작
월 : 괴물사변, 논논비요리 논스톱(3기), 무직전생, 진격의 거인 파이널(4기)
화 : 벽람항로 미속전진, 이세계 피크닉
수 :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2기
목 :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2쿨, 장갑 무스메 전기, 회복술사의 재시작
금 : 5등분의 신부 2기, Dr. Stone 2기, 약속의 네버랜드 2기, 유루캠 2기, 천지창조 디자인부
토 :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나만 들어갈 수 있는 숨겨진 던전, 백 애로우, 약캐 토모자키 군, 어른의 방어구점
일 : 일하는 세포 2기, 일하는 세포 블랙, 호리미야
총 23작품
감상한 완결작
없음
'A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3분기 애니 정리 (3) | 2021.07.07 |
---|---|
2021 2분기 애니 정리 (0) | 2021.04.17 |
2020 4분기 애니 정리 (0) | 2020.10.24 |
2020 3분기 애니 정리 (0) | 2020.08.01 |
2020 2분기 애니 정리 (0) | 2020.04.21 |